close

2638778_org.jpg

Tracklist
1. Free하게
2. 이상하게 계속 이래
3. Congratulations
4. 버릇이 됐어
5. 태양처럼
6. Colors

轉載請註明where1993@PTT/Pixnet/Plurk

(4/1更新)因為人員變動 Congratulations改成新版
(4/14更新)
Free하게태양처럼 改成新版
新配色:晟鎮JaeYoung K元弼度雲
舊配色:晟鎮Jae晙赫Young K元弼度雲
有鑑於我們忙內其實在SC現場並沒有設mic
所以我想可能不會有粉紅色的部分(虐)
以下是我聽起來這樣 不一定對喔(歡迎指正)
歌詞部分如果有中文歌詞會補上
在我跟友人毒鳥大大合作之下 參考了google 英翻 影片等等
終於把中文歌詞給生出來啦!!!!!!!!!
JYPE上傳了SC影片喔喔喔喔喔

開始前先來說說我對每個人的聲音的感覺
首先這團掛Main Vocal的只有
其實我有一點點意外 我以為晙赫也會掛Main Vocal
結果除了隊長nim以外都是Vocal
但是就如同2AM一樣五位都是Main Vocal等級的
度雲有點抱歉 不過單憑Shut Up and Dance(聽不太到的極低音)
我聽不出來他歌唱實力到哪
Rapper則有兩位 Young K(Main, Obiously) Jae

晟鎮
隊長的聲線走一個穩重路線(?)
音色很好分辨 技巧跟穩定度應該也是五人中最好的
所以才會是Main Vocal吧

Jae
看KPS會發現其實跟現在的聲音有點不一樣
以前都用喉嚨唱 所以穩定度不好 音域也不廣
後來接受猩爸的指導 在跟第二季選手合作的時候
就可以聽出他有非常大的成長
相較於晟鎮穩重的聲線 Jae比較是小清新(?)
但他不是很清亮的那種清新 總之就是很清新→幹 不要敷衍

晙赫
晙赫的聲線很溫暖 特色非常明顯
有種媽媽的感覺 看起來的個性好像也是那樣
姜永晛應該是婆婆吧 感覺很囉唆
聽他唱歌有種很治癒的感覺 總之我很喜歡→對不起 我真的很詞窮

Young K
姜永晛的聲線應該是最多元的 說白話一點就是最難認啦XD
在DAY6裡面可以靠刪去法(幹 他是本命欸)聽出來
但可能去到外面我就聽不出來了
他雖然是首席rapper 但在Vocal上也有很多表現
我想應該是因為晟鎮晙赫元弼的聲音都比較高
聲音比較低的他在Vocal上可以給予比較多層次的變化
但對於要認聲很辛苦的飯來說 他就是個大問題啊!!!
因為他rap 低音 中音 高音聽起來都不一樣
猩爸不是喜歡不管什麼時候聲音都一樣的人嗎XD
而且唱法還可以分成魄力狀態(?)跟溫柔狀態(?)
他的高音跟元弼的聲音很像 但高音本來就比較難認 只好原諒他
如果他又該死的同一首歌用了不同的方式唱的話
聽起來大概會有五個人以上吧XDDDDD
但反正其他人很好認 姜永晛大家就用刪去法吧→不要任性結尾

元弼
我覺得元弼的聲音是最最最好認的
他的聲音雖然頻率很高 但是一點都不讓我覺得刺耳
聽得出來他應該最主要是負責高音的部分
他的聲音我也非常喜歡 很難決定喜愛順序啊!!!!!!!!→不要假崩潰真結尾

基本上晟鎮晙赫元弼的聲音非常好認
Jae大概也不是非常難認 還是是因為我有看KPS的關係XD
那認不出來的人就去看一下KPS吧(飄走)
姜永晛就...你們自己看著辦啦(靠杯)


1. Free하게 歌詞部分參考自 (新配色:晟鎮JaeYoung K元弼度雲)

All right 눈치만 보다 하루를 보낸 너
All right 光是看別人眼色就度過一天的你

할 일은 제껴 두고 나를 따라와
拋開所有的事情 跟著我來
All right 별빛 아래 drive with me tonight
All right 在星辰底下drive with me tonight

손끝을 스치는 바람을 느껴봐
感受一下掠過指尖的風吧

어디라도 괜찮아 멀지 않아도 좋아
去哪裡都無所謂 不遠的地方也沒關係
그저 떠나고 있는 이 순간이 좋아
就算只是離開的這瞬間 也感覺很好
잠시라도 괜찮아 조급할 필요는 없잖아
即使只是一下子也沒關係 不需要心急
오늘 밤 다 같이 저 하늘 아래
今天晚上一起在這片星空底下


So free 하게 내일은 걱정 말고 아무 신경 쓰지 말고
So free 地 不需要擔心明天 什麼都不要在意
So free 하게 우리들뿐이라고 생각해봐
So free 地 只有我們兩個人 好好想想吧
Now now everybody dance

Dance dance tonight
다 같이 free하게
大家一起 free地
Dance dance tonight
Now now everybody dance
Dance dance tonight
다 같이 free하게 yeah
大家一起 free地 yeah

자 you got a feeling
자유를 느끼러
享受自由

일단 박차고 일어나서 get together
總之先起來吧 get together
해 뜨기 전 오늘 밤 음악은 turn up
在黎明來臨之前 把音樂turn up
털어 내 All day stress
釋放你的All day stress

들어 손은 하늘 높게
把你的手舉向天空

흔들어 누가 보든 말든 상관 말어
擺動他 誰都別想妨礙你
어차피 놀 거 조금이라도 더 푸는 게 이득이야
就玩一會兒 這會對你有幫助的

비가 와도 괜찮아 흠뻑 젖어도 좋아
下雨了也無妨 濕透了也沒關係

그저 춤추고 있는 이 순간이 좋아
就算只是跳著舞的這瞬間 也感覺很好
밤을 새도 괜찮아 신경 쓸 사람 없잖아
通宵也沒關係 反正不會有人在意

오늘 밤 다 같이 저 하늘 아래
今天晚上一起在這片星空底下

So free 하게 내일은 걱정 말고 아무 신경 쓰지 말고
So free 地 不需要擔心明天 什麼都不要在意
So free 하게 우리들뿐이라고 생각해봐
So free 地 只有我們兩個人 好好想想吧
Now now everybody dance

Dance dance tonight
다 같이 free하게
大家一起 free地

Dance dance tonight
Now now everybody dance
Dance dance tonight
다 같이 free하게 yeah
大家一起 free地 yeah


Free하게 오늘 밤 모두 잊고
Free地 今晚把其他人都忘了
Free하게 오늘 밤은 Let it go
Free地 今晚 let it go
Free하게 오늘 밤 모두 잊고
Free地 今晚把其他人都忘了
Free하게 oh
Free地 oh

So free 하게 내일은 걱정 말고 아무 신경 쓰지 말고
So free 地 不需要擔心明天 什麼都不要在意
So free 하게 우리들뿐이라고 생각해봐
So free 地 只有我們兩個人 好好想想吧
Now now everybody dance

Dance dance tonight
다 같이 free하게
大家一起 free地
Dance dance tonight
Now now everybody dance
Dance dance tonight
다 같이 free하게 yeah
大家一起 free地 yeah


2. 이상하게 계속 이래

새벽에 전화해
傍晚時你打電話來

데리러 오라 할 때
叫我去接你

기다린 듯이 뛰어가고 있는 나
好像一直在等著一樣 我馬上跳了起來

하루도 아니고
也不是第一天這樣了

내가 왜 이러니
為什麼我老是像這樣

생각해 봐도 계속 끌려 다녀
不管我想了再多 我還是持續像這樣子被拉著走


I don't know I don't know
왜 이러는지
為什麼我會像這樣

어떻게 대해도
不管你怎麼對待我

다 받아줘 baby
我全部都會接受 baby

근데 넌 오늘도 나를 밀어내
可是你今天又再次將我推開

밀고 당기는 게임은 stop it baby oh
這種推拉game stop it baby oh

-
可能是我耳花(?)吧 這段怎麼聽都有很多人
但是 沒有 都 是 姜 永 晛
不過他LIVE的時候似乎表現方式比較統一
-
내가 미쳤나 봐 이건 아니잖아
我一定是瘋了吧 不應該是這樣的啊
Ooh ooh
정신 나갔나 봐 이건 아니잖아
我一定是精神出走了吧 不應該是這樣的啊
Ooh ooh
-
然後姜永晛大概就是各種嗚嗚嗚的擔當
-

왜 난 자꾸만 너를 못 놓겠는지
為什麼我就是不能乾脆放你走

나도 몰라 이상하게 계속 이래
我也不明白 這真是奇怪透了 我還是在持續這樣下去

난 자꾸만 네게 돌아가는지
我還是不斷地回到你身邊

나도 몰라 이상하게 계속 이래
我也不明白 這真是奇怪透了 我還是在持續這樣下去


어제가 지나고
昨天過去了

오늘이 다 가도
今天也這樣流逝

잘 들어갔단 연락조차 없는 너
你甚至沒打來說一聲已經平安到家了

호구도 아니고
又不是傻子

내가 왜 이러니
為什麼我會變成這樣

생각해 봐도 계속 끌려 다녀
不管我想了再多 我還是持續像這樣子被拉著走


I don't know I don't know
왜 이러는지
為什麼我會像這樣

어떻게 대해도
不管你怎麼對待我

다 받아줘 baby
我全部都會接受 baby

근데 넌 오늘도 나를 밀어내
可是你今天又再次將我推開

밀고 당기는 게임은 stop it baby oh
這種推拉game stop it baby oh


내가 미쳤나 봐 이건 아니잖아
我一定是瘋了吧 不應該是這樣的啊

Ooh ooh
정신 나갔나 봐 이건 아니잖아
我一定是精神出走了吧 不應該是這樣的啊

Ooh ooh

지쳐 쓰러질 것 같애
筋疲力盡 我想我快撐不住了

조강지처까진 너한테 안 바래
不是期望你能成為共度艱困的妻子那種程度

그저 상관이 아닌 삶의 partner
只希望不僅只是維持互相的關係而已 而是成為人生中的partner

날 조금만 더 생각해줘, 간단해
也稍微多一點點為我著想 這很簡單的

미쳐 돌겠어도 need ya
就算快發瘋了 我也還是need ya

애써도 널 못 밀쳐
就算嘗試了 我也還是無法將你推開

잊어 버리자 거울에다
몇 번이나 맨날 말해봐도
就算我每天好幾次在鏡子前對自己說 '忘了她吧'

바뀌는 건 쪼여가는 심장
唯一改變的也只是我越來越火熱的心

-
rap真的是史上最難翻譯的東西
感謝毒鳥大大的努力
-
내가 미쳤나 봐 이건 아니잖아
我一定是瘋了吧 不應該是這樣的啊
Ooh ooh
정신 나갔나 봐 이건 아니잖아
我一定是精神出走了吧 不應該是這樣的啊
Ooh ooh

왜 난 자꾸만 너를 못 놓겠는지
為什麼我就是不能乾脆放你走

나도 몰라 이상하게 계속 이래
我也不明白 這真是奇怪透了 我還是在持續這樣下去

난 자꾸만 네게 돌아가는지
我還是不斷地回到你身邊

나도 몰라 이상하게 계속 이래
我也不明白 這真是奇怪透了 我還是在持續這樣下去


이상하게 계속 이래
這真是奇怪透了 我還是在持續這樣下去
-
蛤???這是姜永晛???他到底為什麼要逼死大家???


3. Congratulations (新配色:晟鎮JaeYoung K元弼度雲)


이제는 연락조차 받질 않아
現在連電話都不接了
너 대신 들리는 무미건조한 목소리
枯燥無味的聲音代替了你
힘든 날들도 있는 건데
人生本來就有艱難的日子
잠깐을 못 이겨 또 다른 대안을 찾아가
沒有熬過 又去找另一個方案

시간을 가지자
我們各自冷靜一下
이 말을 난 있는 그대로
我照字面理解了這句話
시간을 가지잔
뜻으로 받아들여 버렸어
以為真的就只是冷靜一下

Congratulations 넌 참 대단해
Congratulations 你真了不起阿
Congratulations 어쩜 그렇게
Congratulations 怎麼能這樣

아무렇지 않아
毫無感覺地
하며 날 짓밟아
這樣踐踏我

웃는 얼굴을 보니 다 잊었나 봐
看著你的笑臉 看來你已經忘記了

시간을 갖자던 말 ye
說各自冷靜一下
생각해 보자던 말 ye
說好好想一想
내 눈을 보면서 믿게 해놓고
看著我的眼睛 讓我這樣
이렇게 내게
相信你

아무렇지 않아
毫無感覺地
하며 날 짓밟아
這樣踐踏我
웃는 얼굴로 날 까맣게 잊고
面帶微笑 把我忘了

행복해 하는 넌
你卻正在(因為新的戀情)幸福


어때 그 남잔 나보다 더 나?
怎樣 那男人比我還好?
그 사람이 내 기억 다 지워줬나 봐?
他讓你忘了我的一切?
그래 너가 행복하면 됐지
是阿 只要你幸福就好(呿)
라는 거짓말은 안 할게
這種謊話我才不會說
대체 내가 왜 날 떠난 너한테
到底為什麼我要祝離開我的你
행복을 바래야 돼 절대
幸福呢 才不要呢絕對不要
I don’t give a 아~~

Congratulations 넌 참 대단해
Congratulations 你真了不起阿
Congratulations 어쩜 그렇게
Congratulations 怎麼能這樣

아무렇지 않아
毫無感覺地
하며 날 짓밟아
這樣踐踏我

웃는 얼굴을 보니 다 잊었나 봐
看著你的笑臉 看來你已經忘記了

시간을 갖자던 말 ye
說各自冷靜一下
생각해 보자던 말 ye
說好好想一想
내 눈을 보면서 믿게 해놓고
看著我的眼睛 讓我這樣
이렇게 내게
相信你

아무렇지 않아
毫無感覺地
하며 날 짓밟아
這樣踐踏我
웃는 얼굴로 날 까맣게 잊고
面帶微笑 把我忘了

행복해 하는 넌
你卻正在(因為新的戀情)幸福


진심 wow girl congratulations
真心地 wow girl congratulations

바로 얼마 안 걸렸네 잘 나셨어
(和我分手)還沒有多久 你真跩阿

Huh 인터넷에 올라온 니 사진을 보니
Huh 看到你上傳的照片
그리 많이도 행복하니 입이 귀까지 걸려있는 거 같애
你真的這麼幸福嗎 一直笑得合不龍嘴

난 아직도 숨쉴 때 심장이 아픈데
我到現在連呼吸都還會心痛

다행히 넌 절대 아플 일은 없겠다
還好你絕對不會痛

만약 또 이별을 겪는담
如果又經歷離別

그럴 때 마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면 되니까
的時候 只要快點開始新的戀情就好


Congratulations 어떻게 이래
Congratulations 怎麼可以這樣

Congratulations 넌 절대 내게
Congratulations 你絕對不會

돌아오지 않아 기대조차 않아
回到我的身邊 我也不怎麼期待了

나 없이도 얼마나 잘 살지 몰라 uh~
就算沒有我妳也過得很好

시간을 갖자던 말 ye
說各自冷靜一下
생각해 보자던 말 ye
說好好想一想
기다림 속에 날 가둬버리고
把我鎖在等待裡面
너만 이렇게
只有你這樣(是自由的)

내 곁을 떠나가
離開我的身邊
그 남자를 만나
到那男人的懷裡
나라는 놈은 없었던 것처럼
彷彿我從來就沒有存在過
사랑에 빠진 넌
陷入愛情的你


4. 버릇이 됐어 歌詞部分參考

너가 떠나간지
你離開了
꽤 오랜 시간이 흘러 지나갔어
已經經過了很長的一段時間
너가 없는 동안에
沒有你的日子裡
난 내 곁에 상상의 널 두고 지냈어
我想像你在我身旁
팔짱은 언제든 낄 수 있게
總是把手插進口袋裡
손은 주머니 안에
好讓你能隨時挽著我的手臂
넌 왜 날 이렇게 만들고 놔둬 (왜 그랬어 babe)
你為何要把我搞成這樣 又置之不理(為何要這樣babe)


매일이 똑같애 난 쳇바퀴 위를
每天都一樣 像在跑步機上
달리는 기분 제발 좀 바뀌기를
奔跑的心情 拜託 稍微改變一下
원해도 원하는 대로 안되는게
即使想這麼做卻不能如願
사람 마음이라 막 가슴이 아려와
人心就是這樣 讓我心臟刺痛


습관이란 게 이런 건가 봐
這就是所謂的習慣了吧
아무도 없는 빈방에서
在什麼都沒有的空房裡
니가 돌아오길 기다려
我等著你回來


널 만지던 내 손버릇 널 향한 손버릇
手觸摸你的習慣動作 朝著你的習慣動作
널 부르던 내 입버릇 널 위한 입버릇
呼喚你的口頭禪 為了你的口頭禪

허공에 대고 널 부른다
我向著空中呼喚你
널 찾아서 손짓을 한다
為了尋找你而揮手
넌 나의 버릇이 됐어
你成了我的習慣
버릇이 됐어
成了我的習慣

버릇이 됐어
成了我的習慣

너와 함께했던
和你一起做過的事
것들이 아직 내게 많이 남아있어
至今我仍然保存著
너가 없는데도 곁에 있는 것처럼 또 몸이 반응했어
即使你不在了 我的身體反應仍跟你在我身旁一樣

반지는 언제든 낄 수 있게
為了讓你隨時都能戴上戒指
바지 주머니 안에
我放在口袋裡面

넌 왜 날 이렇게 만들고 나둬 (왜 그랬어 babe)
你為何要把我搞成這樣 又置之不理(為何要這樣babe)

너와 매일 약속한 내일은 눈 앞에서 나만 남기고 나에게서 Fadin’
每天和你約定好的明天 在眼前只剩下了我 從我這裡fadin’
계속해서 그 빈자릴 채우려 발이 닳도록 달리다 보면 다시 난 제자리
為了填補那空位 我一直奮不顧身地奔跑 結果還是回到了原點


이별 이란 게 이런 건가 봐
這就是所謂的離別了吧
아무 일 없었던 것처럼
像是什麼事都沒有一樣
혼자인 게 또 익숙해져
再次習慣獨自一人


널 만지던 내 손버릇 널 향한 손버릇
手觸摸你的習慣動作 朝著你的習慣動作
널 부르던 내 입버릇 널 위한 입버릇
呼喚你的口頭禪 為了你的口頭禪

허공에 대고 널 부른다
我向著空中呼喚你
널 찾아서 손짓을 한다
為了尋找你而揮手
넌 나의 버릇이 됐어
你成了我的習慣
버릇이 됐어
成了我的習慣

항상 너만 부르던 나의 입버릇
總是只會呼喚你的 我的口頭禪
손을 잡을 때면 언제나 손깍지 끼던 난
牽手時總是十指緊扣


버릇이 됐어
成了我的習慣

널 만지던 내 손버릇 널 향한 손버릇
手觸摸你的習慣動作 朝著你的習慣動作
널 부르던 내 입버릇 널 위한 입버릇
呼喚你的口頭禪 為了你的口頭禪

허공에 대고 널 부른다
我向著空中呼喚你
널 찾아서 손짓을 한다
為了尋找你而揮手
넌 나의 버릇이 됐어
你成了我的習慣
버릇이 됐어
成了我的習慣


就算你變了 我也不會改變
버릇이 됐어
你已經成了我的習慣


就算你變了 我也不會改變
버릇이 됐어
你已經成了我的習慣

就算你變了 我也不會改變
버릇이 됐어
你已經成了我的習慣

5. 태양처럼 (新配色:晟鎮JaeYoung K元弼度雲)

매일 아침 눈을 뜰 때
每天早上當我睜開雙眼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最先想到的是
내 머릿속엔 오직
我的腦海裡全部
너 하나 뿐이야
只有你一個呀
널 만나 마주 볼 때
我們見面的時候
두 눈이 마주 칠 때
眼神交會的時候
얼굴이 화끈거려도
就算臉頰像是有火要燒起來一樣
Feels so nice
Feels so nice


Dodododododo
하루도 빠짐없이 난
不只是一天啊 我
Dodododododo
너 없인 못살 것 같아 baby
沒有你的話 好像活不下去 baby
Dodododododo
밤새 기다려 난
我期待了一整夜
아침 해가 뜨면
早晨的太陽升起
너를 보러 갈 생각에
光是想到等等就能見到你
설레어 가
讓我好心動

Wa 황홀하게
Wa 恍惚的
말없이 쳐다 볼 때 마다
每一次默默無語的凝視
너한테 반해 난
我為你著迷
Wa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Wa 即使你只是看著我
기분이 좋아
感覺也很好
영원하고 파 with you
我想要永遠 with you

저 태양처럼 baby
就像太陽一樣 baby

환한 미소로 내 맘을 녹여줘
你明亮的笑容融化了我的心

저 태양처럼 baby
就像太陽一樣 baby

환하게 나의 하루를 밝혀줘
明亮的點亮了我的一天


너랑 같이 있는 이 순간이 매우 좋다
與你共度的這瞬間多麼美好
라는 내 말엔 오글거린다는
我這樣說的時候你肉麻得蜷縮
너의 약간 싫은 척 하면서 좋아하는 Smile too great
你老是假裝討厭 其實你是喜歡的吧 Smile too great
Too Lifted
이러다 Icarus

像Icarus一樣
너 곁에 있을래
我要靠近你
날 까맣게 태워도
即使會被燒焦
붙잡을 수 밖에 없는 Reason is
也忍不住想緊緊抓住的Reason is
Cause I’ll miss you
Too damn much


Dodododododo
하루도 빠짐 없이 난
不只是一天啊 我
Dodododododo
너 없인 못살 것 같아 baby
沒有你的話 好像活不下去 baby
Dodododododo
밤새 기다려 난
我期待了一整夜
아침 해가 뜨면
早晨的太陽升起
너를 보러 갈 생각에
光是想到等等就能見到你
설레어 가
讓我好心動

Wa 황홀하게
Wa 恍惚的
말없이 쳐다 볼 때 마다
每一次默默無語的凝視
너한테 반해 난
我為你傾倒
Wa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Wa 即使你只是看著我
기분이 좋아
感覺也很好
영원하고 파 with you
我想要永遠 with you

저 태양처럼 baby
就像太陽一樣 baby

환한 미소로 내 맘을 녹여줘
你明亮的笑容融化了我的心
저 태양처럼 baby
就像太陽一樣 baby
환하게 나의 하루를 밝혀줘
明亮的點亮了我的一天

다 잊고 다 내려놔
把所有其他事都忘掉吧 把所有事都放開吧
날 믿고 딱 따라와
相信我 就跟著我來吧

다 잊고 다 내려놔
把所有其他事都忘掉吧 把所有事都放開吧
나 말곤 다 버려봐 (Come on)
把除了我以外的所有事都擱著吧 (Come on)
다 잊고 다 내려놔
把所有其他事都忘掉吧 把所有事都放開吧
날 믿고 딱 따라와
相信我 就跟著我來吧
다 잊고 다 내려놔
把所有其他事都忘掉吧 把所有事都放開吧
나 말곤 다 버려봐
把除了我以外的所有事都擱著吧

저 태양처럼 baby wow
就像太陽一樣 baby

저 태양처럼 yeah
就像太陽一樣
저 태양처럼 baby let it be let it be let it be baby
就像太陽一樣 baby
저 태양처럼
就像太陽一樣


6. Colors

난 숨을 죽이고
我喘不過氣來

빛을 집어삼킨
光線都被吞噬了
깊은 터널 속에 홀로 남아
獨自被留在隧道之中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看不到終點
캄캄한 내 앞길엔
我眼前的路一片漆黑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
什麼都看不到
또 느껴지지가 않아
什麼都感覺不到


흑백 사진 속 내 모습도
黑白相片中我的模樣也
온통 검게 번져버린 나의 세상도
充斥著黑暗的我的世界也
너무 지쳐서 지쳤어
我真的好累好累
이젠 지겹고 지겨워
現在已經厭煩了
곳곳에 보이는 너라는 색은
隨處可見的顏色是你
날 일으켜 유일하게 자기 색을 가지고 있는 너라서
支撐著我唯一的理由是你擁有自己的顏色


손을 뻗어서
即使伸出雙手
널 잡으려 해봐도
抓住了你
점점 더 멀어져
仍然漸漸地變遠

손을 뻗어서
伸出雙手
붉은 노을 빛처럼 날 물들여줘
像夕陽般地將我染紅
나를 잃지 않게
不要把我弄丟

(Colors, Colors)

턱 끝까지 숨이 차올라
呼吸卡在我的喉嚨
별을 집어삼킨
星星都被吞噬了
깊은 바닷속을 홀로 달려
在深海中獨自奔跑


어렴풋이 보이고 있는
隱隱約約地 像是
메마른 땅을 적시는
旱地被濕潤
단비 같은 너의 손길에
當甘霖般地你的手
내 맘이 물들고 있어
碰觸我的心時

-
這應該就是姜永晛的溫柔唱法
他在唱우리집的時候也是這唱法
-
곳곳에 보이는 너라는 색은
隨處可見的顏色是你
날 일으켜 이끌어줘
支撐著我 帶領著我

(If you could, save me)

손을 뻗어서
即使伸出雙手
널 잡으려 해봐도
抓住了你
점점 더 멀어져
仍然漸漸地變遠

손을 뻗어서
伸出雙手
붉은 노을 빛처럼 날 물들여줘
像夕陽般地將我染紅
나를 잃지 않게
不要把我弄丟

(Colors, Colors)

낙서로 가득한 내 세상 그 위에
我的世界充滿著塗鴉
(Colors, Colors)

새하얀 손으로
用純白色的手
너의 색으로 나를 덮어줘
用你的顏色將我覆蓋

손을 뻗어서
即使伸出雙手
널 잡으려 해봐도
抓住了你
점점 더 멀어져
仍然漸漸地變遠

손을 뻗어서
伸出雙手
붉은 노을 빛처럼 날 물들여줘
像夕陽般地將我染紅
나를 잃지 않게
不要把我弄丟


손을 뻗어서
伸出雙手
손을 뻗어서
伸出雙手


出道主打歌都要進名人堂的
而且這首不只是出道歌還超好聽
撇除主打歌我最喜歡Colors
但整張每首都很好聽 完全沒有無感的歌
請大家務必要聽聽看喔

arrow
arrow

    where1993 發表在 痞客邦 留言(24) 人氣()